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카카오톡 채널 캠스퀘어를 찾아주시면 보다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하우징 침수 관련 문의 드립니다.
캠스퀘어 (ip:) 평점 0점   작성일 2020-01-02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579

안녕하세요 캠스퀘어 입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50길 40, 4층 캠스퀘어


↑여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수리 건은 성함, 연락처, 증상 내역, 요청사항을 메모하여 함께 발송해주시고, 입고 후 영업일 기준 4~5일 후에 A/S 담당자가 연락드립니다.


비용은 저희가 제품을 받아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카카오톡 채널 "캠스퀘어"를 통해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하우징 침수 관련 AS 문의 드립니다.


이번 투어에 첫 다이빙은 진공상태인것을 확인하고 다이빙을 잘 마치고 배위에서 오픈없이 두번째 다이빙을 진행하였는데

진공센서에 빨간불이 들어와 급하게 카메라를 배위에 올리고 다이빙을 마친 후 확인을 해봤더니 하우징안에 물이 조금 들어와 있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확인 후 숙소에서 카메라를 오픈하여 말리고 난 이후에 닫고 다시 진공상태로 만들고 확인해보니 정상적으로 진공상태가 되는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그 이후 불안하여 카메라를 들고 들어가지는 않았습니다.


하여 어느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했던것인지를 확인할수가 없었습니다.

다이빙도중 압력에 의해 진공상태가 풀린것인지 확인할 방법이 없고 카메라 내부에 조금이지만 바닷물이 찼었기에 전체적인 점검과 오버홀을 보내고 싶은데

이번에는 제가 방문할 시간이 없을것 같은데 어디로 AS를 보내면 될까요?


전에 한번 모레제거 등으로 AS를 맡긴적이 있는데 각 상황에 따라 비용이 상이하다고 들었었는데 비용에 대한부분도 대략적으로 알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 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982 렌즈 보호캡 따로 구매 가능할까요? 배동**** 2024-02-16 07:53:27 41
5983    답변 렌즈 보호캡 따로 구매 가능할까요? 캠스퀘어 2024-02-16 10:22:23 60
5897 오링 문의 파일첨부 배준**** 2023-10-18 09:01:39 63
5899    답변 오링 문의 캠스퀘어 2023-10-19 11:55:16 59
5460 하우징 침수 문의 HIT 이태**** 2022-08-30 10:51:14 225
5461    답변 하우징 침수 문의 HIT 캠스퀘어 2022-08-30 10:53:50 195
4956 볼트 문의 HIT 최경**** 2020-10-13 14:29:37 228
4957    답변 볼트 문의 HIT 캠스퀘어 2020-10-13 14:37:38 222
4931 O링 문의 HIT 황철**** 2020-08-27 09:36:26 232
4932    답변 O링 문의 HIT 캠스퀘어 2020-08-27 10:48:18 253